본문 바로가기
한국우리집/부산 명소

영도 뷰 좋은 루프탑 카페 비토닉, 인생샷 건질 수 있는 곳(메뉴, 위치, 포토스팟)

by 유챈 2021. 2. 21.

 오늘은 뷰가 예술인 또 다른 영도 카페, ‘비토닉’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저 커다란 건물 중, 6,7층이 비토닉 카페입니다. 6층은 실내 카페이고, 7층은 루프탑이에요. 걸어 들어가다 보면 쫙 공장이라, 일하고 계시는 분들도 많이 보인답니다.
위치는 부산 해양경찰서에서 그리 멀지 않구요, 길찾기해서 오시면 금방 찾아진답니다!

바로 옆에서 이렇게 공사도 진행중입니다. 3월에 완공이더라고요!

6층 매장 내부 모습입니다. 깔끔하게 잘 꾸며져 있죠?
아무래도 층수가 높아서 뷰도 더 이뻐 보이는 것 같아요. 카린은 밤에가기 좋은 카페라면, 비토닉은 낮이던 밤이던 둘다 매력있는 곳이지 않을까 싶네요.

메뉴들입니다. 빵은 안 먹어봤는데, 여기 가봤던 친구가 빵도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아인슈페너와 솔티드 브라운을 시켜보았습니다.
아인슈페너는 웬만하면 맛이 없을 수 없죠? ㅎㅎ
(카페에선 아.묻.따 아인슈페너 시키는 1인)이지만,, 위 상태가 좋지 않아,, 카페인이 없는 솔티드 브라운을 시켜봤습니다. 위의 크림은 달콤 짭짤하면서 밑의 초코는 달아서 단짠단짠의 조화긴 한데 초코가 또 막 그렇게 달진 않아요. 나름 신선했고 맛있었던 메뉴였습니다. 그래도,, 역시,, 아인슈페너가 최고,,,

이쁜 뷰를 배경으로 한 컷 더 찍어봤습니다.

화장실로 가는 통로인데요, 통로 벽면에 가로로 아주 긴 거울이 달려있어요. 조명도 약간 노란빛이 돌아서 사진이 진짜 잘 나오더라고요?
포토존입니다 포토존!!

화장실 거울도 꽤 잘 나오네요 ㅎㅎ 그래도 통로 거울이 최고입니다.

옥상 뷰는 동영상으로!

딱 사진 찍으라고 놔둔 의자 같죠? 옥상에서도 꼭 이쁜 사진 건져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