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우리집/부산 명소

까눌레와 에그타르트가 맛있는 아기자기한 전포 카페: 연의양과

by 유챈 2021. 1. 31.

디저트가 맛있기로 소문난 '연의양과'에 가보았습니다. 까눌레와 다쿠아즈가 아주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한 번도 까눌레를 먹어본 적이 없어서 더욱 기대가 되었던 것 같아요ㅎㅎ

'연의양과'에 들어가기 전, 골목 자체가 너무 아기자기하고 이뻐서 한 번 찍어봤답니다. 

들어가자마자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반겨준답니다. 가게 자체가 작아서 그런지 더욱 아기자기하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저희는 녹차라떼, 유자 에이드, 에그타르트, 초코 까눌레를 시켜봤습니다. 까눌레도 세 종류나 있고, 다쿠아즈 맛도 정말 다양하게 많았지만 에그타르트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에그타르트를 위해 다쿠아즈는 포기했습니다ㅎ 다음에 한 번 더 가면 다쿠아즈도 꼭 먹어보려구요! 저랑 같이 갔던 지인 역시 까눌레를 처음 먹어봐서 상당히 헤맸답니다ㅋㅋㅋㅋ 나눠먹으려고 반을 자르려고 하는데 생각보다 많이 딱딱하더라구요..? 둘 다 어찌할 줄을 몰라서 당황하다가 어찌어찌해서 잘라먹었는데 너무 만족스러운 맛이었어요. 겉바속촉의 정석이랄까.. 

저희가 갔을 때는 사람이 저희말고 없어서 어느 자리던 원하는 곳에 앉을 수 있었어요. 맨 안쪽에 두명만 따로 앉게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 살짝 좁은 감은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창가에 자리를 잡았습니당.

매장 전체가 이런 식으로 여러 가지 소품을 활용해서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요. 응원 메시지나 감상 등을 남길 수 있도록 포스트잇도 마련되어있답니다~ 

 

전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작고 아담한 가게 안에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있어서 더욱 분위기 있었고, 디저트들은 말할 것도 없이 너무 맛있었구요. 서면 혹은 전포 카페거리에서 이쁜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연의양과'는 꼭 한 번 가보시길 추천드릴게요!

댓글